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에 대한 견해

효성티엔씨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협력 주식 가치 성장 기대

by 주식넘버원 2023. 11. 20.
300x250
반응형

효성티애씨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간 콜라보를 통해 높은 성장 가능성이 보인다. 주식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효성티엔씨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독점 공급계약

효성티앤씨는 국내 매출 1위 애슬레저 브랜드인 젝시믹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와 ‘크레오라 프레시’ 섬유 단독 공급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효성티앤씨의 크레오라 프레시는 일상생활이나 운동 후 땀으로 인한 불쾌한 냄새를 없애 의류를 오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스판덱스 섬유랍니다. 냄새 유발 물질을 화학적으로 중화해 소취 기능이 뛰어나며 기존 스판덱스와 동일한 신축성, 회복탄력성을 갖고 있습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및 신제품 개발 협력 강화 ▷양사간 인적 자원 교류·육성 ▷효성의 개발 제품 및 트렌드 정보 공유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크레오라 프레시 섬유는 국내 유수의 원단 업체를 거쳐 젝시믹스 요가복, 티셔츠, 속옷, 양말 등에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젝시믹스 요가복 AI 그림


효성티앤씨는

효성티앤씨는 섬유, 무역 등 분야에서 사업을 다루는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 효성티앤씨는 고객에게 최고를 약속하며,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새롭고 혁신적인 섬유를 개발해 미래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성티앤씨는 철강, 화학분야를 중심으로 유통과 물류를 통해 전 세계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시키는 무역 부문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제품 R&D, 온라인 커머스, IT 플랫폼, 브랜드 유통 비즈니스 전문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²³. 2020년 8월 코스닥에 상장한 이후, 누적 매출액이 전년 대비 11% 상승한 1681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해 가고 있습니다.

효성티앤씨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협업은 성공할까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효성티앤씨의 협업이 성공할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합니다. 두 기업은 각각의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내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입니다. 젝시믹스, 뮬라웨어, 탑텐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에 강점을 가지고 있어 빠르게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효성티앤씨는 글로벌 섬유 소재 전문 기업입니다. 폴리에스터, 나일론, 아크릴 등 다양한 섬유 소재를 생산하고 있으며,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소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에 유리한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기업이 협업하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효성티앤씨의 우수한 소재 기술이 결합되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효성티앤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면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체적으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효성티앤씨의 소재 기술을 활용하여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이를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효성티앤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두 기업의 협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과제가 있습니다. 우선, 두 기업의 문화와 업무 방식을 조화롭게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협업의 구체적인 방안을 잘 설계하고, 이를 실행하기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그러나 두 기업이 이러한 과제를 잘 극복한다면, 협업이 성공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양사 모두의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