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가 되는 길

태풍 하이쿠이 관련주 = 와이엔텍 + 코엔텍

by 주식넘버원 2023. 8. 30.
반응형

태풍이 다시 올라온다.

태풍 하이쿠이는 11호 태풍인데, 아직은 강도도 중이고 크기도 작다고 한다. 그러나 언제든지 힘을 키워 올 수 있는 것이 태풍이어서 대비가 필요하다. 태풍이 불때마다 갑작스럽게 오르는 재난 관련주 와이엔텍과 코엔텍이 있다.

 

태풍 하이쿠이가 올라오고 있다고 한다.

태풍이 자주 한반도를 향해 오고 있다. 하이쿠이는 올해 11번째로 발견된 태풍이다.
이제 온대에서 아열대로 완전히 변한 한반도에 폭우가 내리거나 태풍이 자주 온다. 매우 심각한 상황에까지 도달할 수 있는 자연재해가 매우 자주 발생하고 있다.
물론 한반도에는 1920년과 1984년에 엄청난 폭우가 내릴 수도 있다고 생각된다.


이런 와중에 우리나라 보험 업계는 엄청난 손실을 떠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된 주식을 가지고 있다면 조금이라도 정리하여 손실을 줄이는 전략도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태풍으로 인한 엄청난 손해가 발생되면


긴 장마와 폭우 피해가 발생하거나 태풍으로 엄청난 손개가 발생되면 찾아야 하는 회사 그리고 주식이 있다.

그렇지 않아도 급격한 생활 수준 향상으로 우리 나라 폐기물 처리 업체들의 일이 늘어난다. 관련 업계에 대한 관심을 주기적으로 가질 필요가 있다.

와이엔텍 소각 폐기 전문 기업

폐기물 소각에 대한 자격이 있어야 회사 운영이 가능한 데 이 기업은 준비된 기업이다.

우리나라에 몇 없는 폐기물 소각 기술 보유 기업이 와이엔텍이다.
이 기업은 이 산업에 관련된 허가 받은 기업으로 대기업의 폐기물도 받아 처리한다.
소각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폐기물은 싱당량 처리하고 있다.
그 외에도 건축자제관련 산업도 영위하고 있고 증설도 이뤄져 있어 추가 매출 신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코엔텍 폐기물 매립도 가능한 기업

매립지는 코엔텍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

좋은 주식인 것 같다.
매립지 관리는 지자체와 중앙정부 모두 매우 힘들어하는 분야다. 그래서 특정 업체가 전문적으로 처리하게 된다.
우리나라에서는 코엔텍이 이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업체의 장점은 울산에 위치해 있어 SK,현대중공업 등 대기업 관련 일감이 꾸준히 많이 처리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