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에 대한 견해

[충격] 한동훈 법무장관 총선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등극과 관련주 (대상홀딩스 깨끗한나라 금비 나우IB 극동유화 태양금속 도화엔지니어링 부방)

by 주식넘버원 2023. 12. 21.
300x250
반응형

한동훈 법무장관 총선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등극과 관련주 (대상홀딩스 깨끗한나라 금비 나우IB 극동유화 태양금속 도화엔지니어링 부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동훈 법무장관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되다

한동훈 법무장관은 국민의힘으로부터 비대위원장으로 지명됐다. 그는 바로 법무장관직에 대한 사임계를 윤석열 대통령에게 제출했다.

 

한동훈 관련주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TOP8

대상홀딩스는 식품, 종합유통, 바이오, 제약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집단입니다. 대표적인 계열사로는 대상, 대상웰라이프,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홀딩스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대상홀딩스는 1953년 설립된 삼양식품에서 출발했으며, 현재는 국내 식품업계 3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깨끗한나라는 생활용품 제조 및 판매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화장지, 휴지, 세제, 비누 등이 있습니다. 깨끗한나라는 1968년 설립된 한국화장지에서 출발했으며, 현재는 국내 생활용품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금비는 종합건자재 제조 및 판매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도장, 벽지, 바닥재, 단열재 등이 있습니다. 금비는 1964년 설립된 삼일화학에서 출발했으며, 현재는 국내 종합건자재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나우IB는 투자은행(IB) 기업입니다. 기업공개(IPO), 인수합병(M&A), 자본시장 업무 등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나우IB는 2012년 설립되었으며, 국내 IB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극동유화는 석유화학 제품 제조 및 판매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에틸렌, 프로필렌, 부타디엔 등이 있습니다. 극동유화는 1963년 설립되었으며, 국내 석유화학업계 5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태양금속은 구리, 아연, 알루미늄 등 비철금속 제조 및 판매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구리괴, 아연괴, 알루미늄괴 등이 있습니다. 태양금속은 1973년 설립되었으며, 국내 비철금속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도화엔지니어링은 플랜트 건설 및 시공 기업입니다. 화학, 정유, 에너지, 환경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플랜트를 건설 및 시공하고 있습니다. 도화엔지니어링은 1963년 설립되었으며, 국내 플랜트 건설 및 시공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부방은 섬유, 패션, 건자재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집단입니다. 대표적인 계열사로는 부방, 부방인더스트리, 부방씨앤에스, 부방건설 등이 있습니다. 부방은 1957년 설립된 섬유 제조업체에서 출발했으며, 현재는 국내 섬유업계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