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버가 폭락 수준의 하락을 기록했다. 앞으로 상황이 더 어려워질 것 같다.
막상 유튜브 채널이 난무하는데 상업적으로
YouTube는 다양한 YouTube 쇼핑 기능을 실험할 가능성을 표명했다.
교보증권에 따르면 한국의 라이브 커머스 시장은 2021년 2조 8000억 원에서 2023년 10조 원(77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이며, 현재 네이버(OTC: NHNCF)가 약 6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YouTube의 광고 수익이 TikTok과 같은 플랫폼의 지출과 경쟁을 줄이는 광고주의 영향을 받는 상황에서 Google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Philipp Schindler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제작자, 브랜드 및 콘텐츠에서 더 쉽게 쇼핑할 수 있는 잠재력을 표현했다.
가격 조치: GOOG 주식은 수요일 마지막 확인에서 프리마켓 $123.22로 0.51% 하락했다
이제 틱톡을 노리는 유튜브
Alphabet Inc (NASDAQ: GOOG)(NASDAQ: google) YouTube는 6월 30일 대한민국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위한 첫 번째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하여 모든 국가에서 공식 쇼핑 채널 데뷔를 기념한다.
새 채널은 90일 프로젝트로 시작해 한국어로 운영된다.
처음에는 기업에 라이브 상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고 약 30개 브랜드의 쇼핑 콘텐츠를 라이브 스트리밍할 계획이라고 로이터는 연합뉴스를 인용했다.
네이버는 주춤?
좋은 회사 네이버는 오늘 많이 빠졌다. 구글의 선전도 부담스럽지만 대한민국의 시장을 더 뺏길까 가 걱정이어서 빠진 것이다. 이 걱정은 곧 사라질 것으로 기대한다.
반응형
'주식 종목에 대한 견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원강업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사가 될 것인가? (2) | 2023.07.04 |
---|---|
CJ CGV 자금 압박 CJ 전체를 흔듦 (5) | 2023.06.23 |
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인 방림, 동일산업, 만호제강, 대한방직, 동일금속 등 5개 종목이 비슷한 시각에 하한가로 (9) | 2023.06.15 |
신성이엔지의 클린룸 기술 적용 아파트 부산진구 래미안 (5) | 2023.06.07 |
송원산업 PBR 1 미만의 견조한 매출 1조 넘는 회사 (7) | 2023.06.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