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에 대한 견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패션과 IT의 조화로 다시 한번!!

by 주식넘버원 2022. 8. 18.
300x250
반응형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자회사 브랜드엑스피트니스는 아직 적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라는 엑슬레저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한국의 룰루레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데, 요즘 여성들이 아주 좋아한다.

운동할 때 실내에서만 입는 요가복에서 야외 활동 심지어 일상복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몸매를 예쁘게 만들어주고 편안하여 많은 이들이 과감하게 선택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았다.

그런데, 룰루레몬처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성장하려면 피트니스와 연결된 어떤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래서 시작된 프랜드엑스피트니스는 과감한 투자로 시작하였으나, 투자금의 50%를 소진할 때까지 이렇다할 비지니스 모델을 대내외에 알리지 않고 있다. 과연 이 회사가 자리를 잡을 수 있을까?

 

출처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룰루레몬은 거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민피티'

룰루레몬은 운동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거울을 통해 몸매를 만들고 운동을 비대면으로 배우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판매하였다.

시장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고, 심지어 나이키는 자신들의 특허를 침해했다며 고소를 하기도 했다.

홈피트니스 사업이 매우 성장성이 좋기 때문에 벌어진 일로 보인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민피티'라는 이름의 운동 앱을 플랫폼으로 발족 시켰다. 브랜드피트니스라는 자회사는 아직 수익 모델을 획기적으로 만들 지는 못했으나, 국민적 호응을 얻어내는 데는 성공했다. 

이제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어떤 비지니스 모델을 만들어 나갈 것인지를 생각해 보아야 할 것 같다. 

 

통큰 경영진의 직진

국민피티는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운동시설 및 강사진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지금까지는 브랜드엑스피트니스를 해당 앱 내 수익구조를 만들지 않았다. 브랜드엑스피트니스 경영진은 당분간 국민피티는 유료화 하지 않을 것이라고 못박았다. 게다가 당분간 수익모델을 적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얘기까지 했다. 수익 모델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으나, 경영진들은 우선 더 많은 회원이 필요하다는 입장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울, 경기 , 부산 지역 운동 시설의 경우 약 4만 곳에서 정식 서비스를 운영하여야 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10배거 될듯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현재 여러 회사를 종합적으로 경영하고 있다. (주)브랜드엑스헬스케어, (주)이루다마케팅, 브랜드엑스 일본, (주)닥터셀팜, (주)젤라또랩, (주)브랜드엑스피트니스 등 이 회사들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을 이끌 수 있다. 지금 보다 더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많은 이들이 예상하는 것첨 10배 오를 주식으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있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