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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종목에 대한 견해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주가 상승 기폭제 되나?

by 주식넘버원 2023. 3.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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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출시다.

 

주주 환원 정책 발표한 기아

기아는 오랜 저평가 주식이다.

PER가 5도 되지 않을 때가 있다.

많이 버는데, 주가는 늘 저평가다.

많은 이유가 있지만, 지배구조 확정이 아직 되지 않아서 그랬던 면이 있다.

이런 면을 올해 주주 환원정책 강화로 발표하면서 분위기 반전 중이다.

지금 분위기라면 아마 2배 상승도 가능할 것으로 여겨진다.

게다가 배당금도 확대했기 때문에 앞으로 기대가 더 된다.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

기아는 신제품 개발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드디어 기아 카니발 하이브리드가 다시 나온다.

 

현대차그룹은 대다수 제품에 순수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동력계를 적용하고 있다. 그러나 현대차 팰리세이드, 스타리아, 기아 카니발 등 대형 제품군은 아직 내연기관만 있다. 중형 차종인 그랜저, 싼타페, 쏘렌토 등에 쓰이는 1.6L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의 출력(230마력)이 상대적으로 낮아, 이들 대형 제품군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현대차그룹은 대형 차종에 적합한 2.5L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 동력계를 개발하고 있다. 차체가 크고 무거운 대형차에 최적화된 성능과 효율을 갖추는 것이 개발 목표다. 최고 280마력 이상의 힘에 L당 15㎞에 달하는 연료효율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이 동력계에는 현대차그룹의 첫 하이브리드용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된다. 현대트랜시스가 이미 개발을 완료한 상태다.

 

기아 카니발

 

연비 문제 해결된 대형차

카니발 차주들은 카니발 외에 다른 대안이 없다.

카니발 업그레이드가 

그들의 희망이다.

 

고정팬이 있는 회사는 계속 성장한다.

기아는 카니발과 레이 그리고 모닝 이 세가지가 많이 팔린다.

고정적으로 많이 팔리기 때문에 약간 과점적인 성격이다.

그렇기 때문에 기아 주가 미래는 밝다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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