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의 매크로 환경

우크라이나 대통령 젤렌스키, 러시아 핵공격의 위험성을 부르짖다 그리고 협상 제안하다

by 주식넘버원 2022. 10. 25.
반응형

 

Zelenskyy는 러시아가 Bankova St에 핵 공격을 가할 경우 전세계가 엄청나게 거대한 타격을 받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반코바 거리[정부가 많이 모이는 키이예 거리]에 핵 공격을 가할 경우 그것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심장을 공격한 것과 같다.

핵공격이 시작되면 걷잡을 수 없게 된다.

젤렌스키는 세계로부터 경고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젤렌스키는 "원자력 발전소[ZNPP - ed.] 이외의 핵무기 사용과 관련하여 우크라이나 정부 요직이 있는 키이에에 쏠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우크라이나가 나토국가가 아닐 지라도 세계는 우크라이나를 도와야 한다. 지금 이 사건은 유럽에서 일어나고 있다. 누구도 테러리스트 같은 이들이 처들어와 협박하는 것은 허용해선 안된다. 우크라이나는 결코 콘트롤 타워를 버리고 도망가지 않을 것이다.
Zelenskyy는 우크라이나가 "힘 외에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 이웃과 함께 살고 있다고 강조했다.

 

젤렌스키, 러시아와의 협상 재개 시점 발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1991년 국경 내 모든 영토가 반환된 후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 협상을 시작할 수 있지만 전쟁 이전에 존재했던 러시아와의 관계로 돌아갈 수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elenskyy는 그들은 협상을 원할 경우 우리 영토를 우리에게 반환할 수 있다. 그들은 우리 땅, 우리 주의 영토에서 철수해야 한다고 강한 어조를 이어갔다. 그들은 국제적으로 인정된 국경 내에서 우리 땅을 떠나야 합니다. 1991. 그런 다음 우리는 어떤 형식으로 누구와 이야기할 준비가 되었는지 말했다. 그러나 전쟁이 없다는 조건하에. 최후통첩의 언어가 없고 대화가 있다는 조건하에, 우리의 주권, 우리 국가, 우리 국가, 우리 국민, 우리 법에 대한 존중을 조건으로. 이러한 조건이 충족된다면, 당연히 소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