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에 대한 견해

테슬라를 찬양하는 캐시우드 그녀를 추켜세우는 일론머스크

by 주식넘버원 2023. 5. 22.
300x250
반응형

테슬라 주가에 불을 붙였던 캐시우드가 또 테슬라를 찬양한다. 머스크는 기분이 좋은 지 캐시우드를 최고의 증권인으로 추켜 세웠다.


테슬라 주가 요즘 회복 중


테슬라 주가 회복의 열쇠는 캐시우드의 분석

1) 캐시우드의 테슬라 분석

Cathie Wood는 Tesla 주식이 2027년까지 1,030% 급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0배 더 오를 것이라는 과감한 추측이다.
Tesla는 2024년에 로보택시를 대량 생산할 계획이며 Ark Invest는 향후 몇 년 동안 주가가 폭발적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2) 캐시우드는 로봇택시가  강력한 모멘텀이라고 본다.

Cathie Wood는 혁신에 중점을 둔 자산 관리 회사인 Ark Invest의 설립자이자 CEO다.  Wood는 팬데믹 초기에 대담한 투자 전략으로 놀라운 성과를 거두면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Ark Innovation ETF는 2020년에 148% 급등하여 더 넓은 S&P 500의 16% 수익률을 압도했었다.

그 이후로 이러한 모든 이익은 사라졌지만 Wood는 동일한 회사, 특히 Tesla (TSLA 1.84%)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다.  Ark는 최근 테슬라의 주가를 2027년까지 주당 2,000달러로 책정하는 평가 모델을 발표했는데, 이는 현재 가격에서 1,030% 상승 여력이 있음을 의미한다.

그 평가 모델은 Tesla CEO Elon Musk가 최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논의한 주제인 로봇택시에 달려 있다.  그는 완전한 자율주행(FSD) 기술이 궁극적으로 Tesla가 소프트웨어 마진을 위해 자동차를 판매할 수 있게 할 것이며 Ark Invest가 이 주제에 대해 본 "최고의 분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3) 테슬라의 스텝

테슬라는 자율주행차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이 회사는 동급 차량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자동 조종 가능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Tesla가 FSD 소프트웨어를 구동하는 인공 지능 알고리즘에 대한 훨씬 더 많은 훈련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Musk는 또한 자동차에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추론 컴퓨터(즉, FSD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슈퍼컴퓨터)가 장착되어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요컨대 Tesla는 더 많은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고 더 나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을 수 있으며 2024년에 로보택시를 대량 생산하여 그 이점을 활용할 계획이다.

테슬라의 자율주행이 다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캐시우드가 테슬라를 띄우면서 더 강력한 모멘텀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