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종목에 대한 견해

JP 모건 인베스터 데이 : 투자 주의를 역설함

by 주식넘버원 2023. 5. 23.
300x250
반응형

JP모건 인베스터 데이에 투자 주의를 주문했다.

JP모건 인베스터 데이 요약

1) JP 모건 퍼스트리퍼블릭 뱅크를 언급


퍼스트 리퍼블릭 거래는 JPMorgan이 그 무게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인수로 200명의 고문과 2000억 달러의 고객 자산이 JPMorgan의 자산 관리 운영에 추가되었다. 재무상담사는 4950명으로 5.3% 증가했다.

은행은 이미 인근에 오프라인 은행이 있는 일부 First Republic 지점을 폐쇄할 것이며 샌프란시스코와 뉴욕시를 포함한 "프리미엄 위치"의 다른 지점은 부유한 고객과의 전략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앞으로 더 좋은 수익이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경제 현황은 야후 파이넨스



2) 경기침체가 온다고 주장하다


JP모건의 대니얼 핀토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현재 미국 경제는 괜찮지만 경기 침체가 없을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말했다.

"우리는 현재 많은 도전과 불확실성의 근원이 있다는 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는 자신이 인플레이션과 초인플레이션을 겪었으며 경기 침체는 인플레이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불해야 할 좋은 대가"라고 아르헨티나 배경을 언급했다.

JP모건은 신용의 질, 대출 성장 및 경제 상황 악화를 예상하기 때문에 1분기 동안 신용 손실에 대한 준비금 228억 달러를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다.

Dimon은 “우리는 이미 신용이 긴축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또한 퍼스트 리퍼블릭 인수로 인해 비용이 30억 달러 더 증가하여 845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핀토는 JP모건이 투자은행 수수료와 거래가 전년동기 대비 2분기까지 약 15%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며 올해 3분기와 4분기에 회복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트레이딩 부문에 대해 "지금은 변동성이 낮은 시기지만 그 상황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3) 미국 지역 은행 파산의 여파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JP모건은 3월 실리콘밸리 은행과 시그니처 은행의 실패로 인한 여파를 완전히 피할 수 없을 것이며, 연방예금보험기금(Federal Deposit Insurance Fund)에 압류로 인한 손실을 흡수하기 위해 30억 달러의 특별 평가액을 지불해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다른 대형 및 중형 은행도 이러한 비용을 충당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JP모건의 Dimon: 수십 년이 지난 후 '강도는 동일' JP모건 체이스(JPM)의 제이미 다이먼 최고경영자(CEO)는 월요일 자신이 "영원히" CEO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거의 18년 동안 미국 최대 은행의 사장으로서 그의 강도는 "동일하다"고 말했다.

67세의 Dimon은 뉴욕에서 열린 JP모건의 연례 투자자의 날에서 CEO가 얼마나 더 오래 일할 수 있는지, 어떤 유형의 사람이 그의 임기에 대한 힌트 없이 그를 계승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다.

이러한 문제는 해가 갈수록 더 관련성이 높아진다. Dimon은 2005년 후반에 Bank One과 합병된 JP모건의 CEO가 되었으며, 그는 2008년 금융 위기가 한창일 때 책임자였던 유일한 대형 은행 CEO다. 그는 또한 2000년부터 2004년까지 Bank One의 CEO였다.

그의 동료 중 한 명인 모건스탠리 CEO 제임스 고먼(James Gorman)은 금요일 향후 12개월 이내에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다. 64세의 Gorman은 2010년부터 월스트리트 은행을 운영하고 있다.

4) 제이미 다아몬 은퇴는 아직…


한 분석가는 Dimon Monday에게 앞으로 몇 년 더 일할 계획인지 물다. 대표는 웃으면서 "3.5"라고 말했지만, 자신이 발성한 숫자가 진짜인지 아닌지는 밝히지 않은 채 "예전과 같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에게 여전히 그 일에 대한 같은 원동력이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골프를 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것을 영원히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압니다. 그러나 내 강도는 동일합니다. 그런 강렬함이 없을 때 떠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중역 중 누가 언젠가 자신의 자리를 차지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에 대해서는 힌트를 주지 않았지만 은행의 이사들은 모든 고위 관리자를 알고 있으며 승계 문제는 "그들에게 달려있다"고 말했습니다. .”

"이사회는 여기에서 정말 최고의 선택에 대해 매우 편안합니다."

차기 리더에게 가장 중요한 자질은? Dimon은 노력, 투지, 용기를 언급하면서 몇 가지 비속어를 사용하여 요점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그릿이 없으면 없는 것"이라며 "용기가 없으면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JP 모건 인베스터 데이 : 투자 주의를 역설 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